Life & Story

반응형


찌인한 빛깔에 숨겨둔 고기 본연의 맛! 반전매력 '돼지갈비'

+

소주를 부르는 맛! 칼칼하고 쫀득쫀득한 '매운 갈비찜'


tvN'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돼지갈비 및 매운 갈비찜 맛집 


용산 보광동 '종점 숯불갈비'



일본의 인기 TV프로그램인 '고독한 미식가'에도 소개될 정도로 


맛집이라고 한다. 


은은한 양념속세서도 고기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반전매력을 가진 돼지 갈비이다. 



평소 한국의 고로상(고독한 미식가)라는 별명은 이현우였지만 


이날은 전현무가 이현우를 따라서(롤모델?!) 


맛집에 방문한후 '한국의 고로상'이라는 사인을 남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양념갈비보다 생갈비를 좋아하는 전현무는 


이 음식점의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었다고 한다. 


생 돼지갈비에 양념을 살짝 묻혀 놓은 느낌이 


너무 좋았다고 한다. 



DAY6의 도운은 이 집은 다른 가게와 달리


고기가 촉촉하고 쫄깃쫄깃 했다고 한다. 


고기가 부드러워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정말 너무 맜있어서 DAY6가 아니고 


DAY7 일주일 내내 먹고 싶은 돼지갈비 였다고 한다. 



이 음식점으 또하나의 맛있는 음식은 


칼칼하고 쫀득쫀득한 '매운 갈비찜'이다. 


MC전현무는 매운갈비찜은 정말 1등 음식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했다.



이 음식점 매운갈비의 독특한점은 국물이 많아 찜하고 탕의 중간 정도이며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달콤하다고 한다. 


또한 갈비가 너무 부드럽고 쫀득하고 식감이 너무 좋다고 한다. 



매운 갈비찜을 보는 순간 소주한잔 하고 싶게 만들기도 


했다고 한다. 



또한 양이 큰사람(밥을 많이 먹는)사람은 


무조건 매운 갈비찜을 주문해 


밥을 비벼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다고 한다. 



위치


종점숯불갈비 


서울 용산구 보광동 70 - 19


02-749-6887 


가격


돼지갈비 13000원 1인분 공기밥 1000원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 휴무일 없음


지도

지도 크게 보기
2018.9.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관련글]


이태원 맛집 탱글한 새우의 육즙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이태원 '카사블랑카 샌드위치'


영등포구청역 맛집 소곱창구이 영등포구청역 '대박곱창구이'


대전 맛집 5,000원 한우 육회 비빔밥 대전 '두리정육식당'


이태원 맛집 도끼스테이크 이태원 '오레노'


방화동 맛집 방화동 떡튀순 '개화산 튀김명가'


신림동 맛집 인삼 치츠 등갈비 '신림매운등갈비찜'


수유동 맛집 숯불 등갈비 구이 수유동 '한가네 등갈비'


홍대 맛집 할머니 닭볶음탕 서울 홍대 '이모네 닭도리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