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JTBC '아는형님' 출연한 JTBC 아나운서 장성규 뜻밖의 노래 실력을 


뽐내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을 놀랬켰다.


사진=JTBC 아는형님



JTBC '아는 형님'에는 ‘국보급 보컬’ YB 윤도현과 국카스텐 하현우가 출연했다. 


'축제를 뜨겁게 만드는 노래' 맞추기 코너에서 장성규 아나운서는 


로커 분장한 채 나타나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개사해 불렀다.


사진=JTBC 아는형님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고음을 내지르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여 


하현우는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윤도현을 비롯해 아는형님 멤버들은 


장성규 아나운서에게 모두 박수를 보내며 놀라워했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이후 장성규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방송 영상과


함께 "난 뉴스 빼고 다 잘한다 #아나운서가 할 얘기는 아닌 듯"이라는 


글을 올려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jangsk83)님의 공유 게시물님,



<댓글 반응>


정성규 아나운서님 일밤 신입사원때부터 팬이에요~! 항상 화이팅~!~! 


딴짓하고있다가 깜짝놀람............ 


요새 계속 신동 나오던데 장성규 아나 너무 그리웠음 ㅜㅜ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랜 장티처 노래실력,,장티처 너무 재밌고 유쾌하고 센스있고 혼자 다해진짜 제발 길게 나와주시면 좋겠어요ㅠ 이거 캡쳐하셔서 인스타 올려주세오ㅋㅋㅋ쿸



성규형님은 못하는게 없네요!이제는 완전한 예능인마~뉴스는 안할꼬야~ 


전현무보다는 장성규가 훨씬 재밌고 호감형이다.


장성규 아나 팬입니다.타고난 예능감 ~~♡ 


잘해도 너무 잘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가사 대박~ 


진짜 깜짝놀랬음 ㅋㅋㅋㅋㅋ 


노래 겁나 잘해서 놀람 ...


[관련글] - (아는형님)민경훈X윤도현이 부른 '좋니'(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