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무한도전 
건방진 조세효
&

댓글 반응 및 영상


무한도전 '그것이 알고 싶다' 코너에서는

 개그맨 조세호를 무한도전 멤버로 맞이하기 

위한 거짓말 탐지기 심문이 있었다. 



개그맨 양세형은 조세호에게

 '재석이 형이 가끔 짜증 날 때가 있냐?라고 

질문했다. 



조세호는 바로 '아니요'라고 대답하며

 '제가 왜 짜증이 나겠습니까. 

얼마나 좋아하는데'라고 했지만 
말 끝나기가 무섭게 거짓 사이렌이 울렸다. 



이에 유재석은 언제 짜증이 났는지 물었다. 




조세호는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대답을 한다. 
유재석은 이럴 거면 예라고 이야기하시리라고 한다. 



조세호는

 유재석에 대해 '전화가 가끔 와서, 저도 바쁠 거 아니에요.



 전화를 안 끊어요'라고 한다. 



-어디니, 뭐 하니
-밥 먹고 있습니다.
-무슨 밥 먹니
-누구랑 있니
-누구랑 있습니다



-걔랑은 왜 만나고 있는 거니
-뭐 대문에 만났습니다.
-언제 헤어질 거니
-좀 있다 들어가려고 고요


"넌 참 건방지구나! "
-뭐가 건방집니까
-이럴 때일수록 들어가서 자기관리를 해야지 왜 싸돌아다니니



-어제는 집에 있었습니다. 

-그것도 건방지구나 
-왜 건방집니까



-그럴 때일수록 밖에 나가 사람을 만나야지 
-그래서 지금 사람을 만나고 있습니다.



-너 참 건방진 아이구나!



이런 대화가 오간 후  유재석은 20분 후

 다시 전화 걸었다고 한다. 



-남창희는 어디 있니
-잘 모르겠는데요



-넌 참 건방지구나!



"남창희랑 대판 싸우길 바란다!!



"너한테 오늘도 안 좋은 일이 있길 바라"라고 
했다고 한다. 



이어진 양세형의 질문은 '멤버들 보다 제작진이 중요하다?'라는 

질문이었다. 



무한도전 합류가 간절했던 조세호는 '아닙니다'라고

 대답했지만 거짓 판정이 난다. 



이에 양세형은 MBC 연예대상이 끝난 후 회식 현장에서

 조세호가 술 몇 잔 먹더니 제작진 눈만 마주치면 

춤을 췄다고 한다. 



양세형이 조세호가 스트리퍼라고 하자 

제작진이 야한 말이라고 한다.



조세호는 양세형에게 

아침에 일어나서 헤드라인 뉴스만이라도

 보라며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돌이표 건방지구나ㅋㅋㅋㅋㅋ 유느 조세호 케미 넘 좋아 ㅎㅎ

BEST청문회 진짜 재미 있었음 ㅋㅋㅋ 유재석 건방지구나 유행어 되겠다 ㅋㅋㅋㅋ

BEST그것도건방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진짜 백퍼 이건 유재석이 조세호를 더 좋아함ㅋㅋㅋㅋㅋㅋ자기야~~~~ㅋㅋㅋ유느식의 애정표현을 받는 조세호가 부럽군

BEST넌 참 건방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조세호 하드캐리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세호집착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문회편 개웃겨서 너무 웃음



BEST건방진 아이가 무도 6의 멤버가 됐네!! 축하합니다 ㅋㅋㅋㅋ

BEST유느님 조세호 케미 너무 좋다 ㅎㅎ

BESTㅋㅋㅋㅋ웃기다

BEST역시 무한도전멤버끼리히는게 제일 재미짐...ㅋㅋㅋㅋㅋㅋㅋ

BEST유재석이 조세호 좋아하는 게 보인다.

BEST재미는 드럽게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세호는 비호감 이미지가 있긴 한데 유재석이랑 합할 때 재밌음

BEST조세호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정식맴버 축하해요 조세호횽 팬이에요 ㅋㅋ



[추천글]

(무한도전)수능특집 창의적인 수학문제 풀이 꿀팁

 (무한도전)조세호, 신개념 대답 자판기 등극

(무한도전)정준하 '악플러 고소' 논란 심경 고백

 (무한도전)양세형 길거리 인터뷰, JTBC 작가도 정준하 안부 물어 폭소

유재석 현실 웃음2 : 유느님 웃음은 꿀잼 보증 수표!(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조세호, 유재석 때문에 짜증이 난 적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