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전소민 이광수 19금 악어
&
댓글 방응 및 영상 


'런닝맨'의 멤버 유재석, 지석진, 전소민, 이광수가 

호주에 있는 '케이지 오브 데스(Cage of death)'를 체험했다.



'케이지 오브 데스'는 투명한 케이지 안에

 들어간 후 케이지를 악어 수족관으로 내려 

투명한 보호벽을 사이에 두고  수중에 있는 

악어를 만나는 체험이다.



유재석과 지석진은 

거대 악어를 마주하며 혼비백산한다. 



유재석과 지석진이 체험을 하는 동안

 전소민과 이광수는 수족관 아래서 

이 광경을 구경한다. 



악어를 본 이광수는 겁을 먹지만 

전소민은 귀엽다며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교감을 시도한다. 



이광수는 교감을 시도하는 

전소민은 만류한다. 



그러던 중 악어가 볼일을 보자 

전소민은 "으악 이게 뭐야'라며 

악어 생식기를 지칭하는 19금 발언을 한다. 



이광수는 "얘가 못하는 말이 없어"라며 

가만히 있으라고 한다. 



전소민은 뭐였냐고 물어보고 

이광수는 몰라서 물어보는 거냐며 민망해한다. 



악어의 생식기를 본 이광수와 전소민은 

민망해하며 폭소하고 이광수는  

그 악어는 "남자였어"라며 악어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한다. 



이때 성난듯한 악어는 유재석과 지석진을 

위협하고 악어에 대한 공포가 이어진다. 



전소민의 19금 발언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댓글 반응

BEST전소민 ㅋㅋㅋㅋㅋ 진짜 거침없닼 이와중에 광수는 악어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

BEST악어 무서운것보다 이게 더 싫음ㅋㅋㅋㅋㅋ 케이지안에 있어서 악어는 무서워도 괜찮다지만 물은 안괜찮...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전소민은 거침이 없넼ㅋㅋㅋ

BESTㅋㅋㅋ 진짜 예능신이 내린 두사람인듯 ㅋㅋ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가족들 다 빵터짐 먹던밥 튀어나올뻔ㅋㅋㅋㅋ

BEST마주했어!ㅋㅋㅋ아웃겨죽는줄ㅋㅋ전소민짱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악어의대한예의가아니야ㅋㅋㅋ그나저나 아무리 케이지안에서 악어를 보는거라지만 물도 있고 악어도 가깝게 있어서 무서울거같다 ㄷㄷ



BEST눈갱 어쩔ㅠㅠㅠㅠ근데 유느는 저 물속에 들어가있는데ㅋㅋㅋㅋㅋ그물 안에서 악어 너무 자유롭게 생리현상 해결..ㅋㅋㅋㅋㅋㅋㅋ

BEST뭐라했는지 궁금하네 ㅎㅎ

BEST악ㅋㅋㅋㅋㅋㅋ가까이서 구경하다가 봉변ㅋㅋㅋㅋㅋ

BEST왜 저런 체험을 해야하는건가....

BEST소민이 저번주부터 ㅋㅊㅋㅋㅋ 거침없다

BEST다보고 부끄러워 하는거 너무 귀엽다

BEST니가 더 기여워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개웃겨 ㅋㅋㅋㅋㅋ



[추천글]

(런닝맨)전소민 이광수 댄스 강다니엘 따라잡기

 (런닝맨)윤보미 로우킥에 쓰러지는 이광수 신성록

(런닝맨)전소민 이광수 사랑은 케이블카를 타고♡

(런닝맨)이광수 전소민 인도네시아 불나방 투어 케미 폭발♡

(런닝맨)이광수X전소민, 꿀 떨어지는 커플 케미♥


#전소민#이광수#악어#19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