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양세형 길거리 토크 feat. JTBC 작가
&
댓글 반응 및 영상


12주 만에 돌아온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멤버들을 찾아가 길거리 토크를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양세형을 찾아간 유재석은 멤버들에 

대해 묻자 양세형은 박명수가 자신의 문자에 

단 한 번도 답장을 하지 않았다고 토로한다. 



그러자 유재석은 박명수한테

 한마디 하라고 한다. 



양세형은 망설임 없이 

'야! 이 자식아'라고 말해 폭소케 한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프랑스 간다던 

옛날 무한도전 작가를 발견한다. 



유재석은 반갑게 인사하며 안부를 묻고

 작가는 JTBC에서 일을 하게 됐다고 한다. 



무한도전과 마찬가지로 토요일 동시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작가라고 하자 

유재석은 '인생이 그런 거죠 뭐'라며 웃는다. 


작가는 유재석에게 '오빠 잘 지내셨어요?'라고

 묻고 유재석은 갑자기 영상편지냐며 

'나 지금 울컥했어요'라고 한다. 



양세형은 작가에게 유재석의 친동생

 아니냐고 물으며 구강구조가 비슷하다고 한다. 


유재석은 작가에게 무한도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이 무엇이었냐고 묻는다. 



그러자 작가는 '준하 오빠 잘 지내시죠?'라고 

 폭소케 한다. 


(최근 정준하는 악플에 대한 대응 논란을 빚고 있다.)


작가가 떠나고 양세형과 

길거리 코크쇼를 이어간다.



유재석은 '박명수는 OO이다'라고 던지자 

양세형은 '엉망진창'이라고 한다. 



이어 정준하는 '힘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유재석과 양세형은 

유행어가 생겼다며 정준하가 남긴 SNS 글을 이용해 

'무한도전 기대해'라고 외친다.



오래만의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기대보다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오빠 잘지내셨어요ㅋㅋㅋㅋ

BEST양세형 순간 센스 쩔음ㅋㅋㅋㅋㅋ

BEST오늘 본 것 중에 젤 웃겼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아 오랜만에 무도 챙겨보니 행복하다ㅋㅋㅋ

BEST이거 보다가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파도파도 정준하만ㅋㅋㅋ 촬영한 게 그때 시점인가요?ㅋㅋㅋㅋ

BEST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ㅗㅕ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다음 주부터 다시 달리게 된 무한도전 힘내세요!!



BEST힘내세요!!!

BEST정준하 스튜디오에서 보고있다가 한방먹음 ㅋㅋㅋ 근데 작가분 보고 심쿵함 ㅎㅎ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지하게 보다가 구강구조에서 터졋네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부분 제일웃김ㅋㅋㅋㅋㅋ브금까지ㅋㅋㅋㅋ

BEST양세형 아 미친 ㅌㅌㅌㅌ 개웃ㄱㅣ넼ㅋㅋㅌㅌㅌ



[추천글]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유재석 현실 웃음2 : 유느님 웃음은 꿀잼 보증 수표!(영상)


#무한도전#길거리토크#양세형#JTBC작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