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뉴욕에서 모델 포스 뽐내는 한혜진
&
댓글 반응 및 영상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모델 한혜진이 8년 만에 뉴욕을 찾은 

이야기가 방송됐다




한혜진은 화보 촬영과 

뉴욕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에 왔다고 전했다. 



트레일러에서 촬영 준비를 마친

 한혜진은 뉴욕 거리를 누비면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한혜진의 모델 포즈를 따라 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전현무는 한혜진에게

 화보 촬영 중 표정을 지을 때 

무슨 생각을 하냐고 묻자.



한혜진은

 '클라이언트가 좋아할 만한 표정'을 

짓는다고 한다.



이에 이시언과 기안84는 

'클라이언트'라는 단어를 모른다고하자

전현무가 '쩐주'라고 설명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한혜진은 방송에서

 쉽게 볼 수없었던 모델 다운 멋진 모습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댓글 반응 

BEST김사랑도 예쁘긴 하신데...전 한혜진이 더 멋있고 예쁜것 같아요! 역시 모델은 모델!!

BEST멋져요 한달심~...!!!!!!역시 탑모델은 탑 모델..................,bb

BEST한달심씨 처음에는 까칠한 성격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완전 친근하고 매력넘쳐요~

BEST역시 톱모델포스 ㅋㅋㅋㅋ쩐주ㅋㅋㅋ오랜만에 1얼2얼ㅋㅋㅋ

BEST기안84는 진짜 그림만한듯 ...관련 종사자 아닌 일반인도 알아듣는 용어들을 1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괜히 탑모델이겠나...예능이라서 그렇지만 그녀는 대한민국 대표 탑모델임...누나 흥하세요!!!

BEST달심이 한혜진 소환했네요~ 멋져요!

BEST탑모델 달심 좋아 ㅋㅋㅋㅋㅋㅋ



BEST모델은 다르구나 길쭉 훤칠한게 시원시원하네

BEST달심좋아용

BEST요 멤버 그대로 한혜진씨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이거보고 이분 팬됨

BEST한혜진 뉴욕 몇년 있었어요? 발음 진짜 좋던뎅.. 달쉼~ ㅋㅋ

BEST메이크업이 넘 자연스럽고 이뻐요!

BEST역시 모델이라 다르네 화보예쁘다

BEST한혜진 너무좋다ㅠㅠ



[추천글]

한혜진의 '가시나' 특별 무대 feat. 전현무 (영상)

(나혼자산다)섹X온더 비치는 유래가 뭐야?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나혼자산다#한혜진#뉴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