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은광 황순옥 
'사랑으로'
&
댓글 반응


추석특집으로 가족이 함께 출현해 경연을 펼친 '불후의 명곡 2'에서 

보이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은 자신의 엄마 황순옥 씨와 출연해 
해바라기의 '사랑으로'를 열창했다. 


평소 가창력 있는 아이돌로 알려진 비투비의 서은광 뿐만 아니라 
서은광의 어머니 황순옥 씨의 가창력 또한 상당한 수준이어서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모자의 소름 돋는 하모니와 감동적인 무대는 관객들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관객들은 큰 박수로 감동에 보답했고 서은광과 황순옥 씨는 
'불후의 명곡 2' 경연에서 최종 우승을해 크게 기뻐했다.

  

[관련글]

(불후의명곡2)지숙&군조 - 미녀와 야수 & 댓글반응

#서은광 #비투비 #사랑으로 #불후의명곡2 #불후의명곡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진짜 탈아이돌이네 서은광

BEST어머니랑 함깨한 무대가 너무 보기 좋았어요ㅠㅠㅠㅠ 가족들 다같이 보다가 어머니께서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란.. 우승 축하해 은광아 !

BEST지난 해변가요제 특집에서도 보컬라인 비투비 블루가 427표로 우승했었는데 이번에는 추석특집으로 어머니와 427표로 우승.. 진짜 눈물의 무대였다. 역시 비투비고 역시 비투비 리더, 메인보컬 그리고 역시 서은광이었다ㅜㅜㅜ 멜로디는 오늘을 절대 못 잊음.. 어머님!!! 은광 오빠 바르고 예쁘게 낳아주시고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BEST은광오빠의 노래실력은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거 같네요ㅠㅠ 두분 다 노래 잘하시고ㅠㅠ 모자가 서로 마주보고 노래부르는데 왜이리 뭉클한건지.. 박자 맞추게 배려하는 모습도 멋있고.. 성악이랑 가요랑 너무 잘어울리는 좋은노래 감사합니다❤ 두분 다 정말 멋져요ㅠㅠㅠ 우승축하합니다!!

BEST진짜 감동이었습니다...

BEST어머니 진짜 노래 잘하신다!!! 진짜 보는내내 소름돋음....

BEST모자의 하모니가 너무 아름답다.. 감동적인 무대 감사합니다.

BEST어머님을 닮아 아들이 착하고 노래도 잘 부르는 것 같아요^^ 우승 축하드립니다!! 두 분의 하모니가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BEST진짜감동적이다 너무눈물나...어머니랑눈마주치는거 눈물....

BEST듣는 내내 소름 ㅠㅠㅠㅠㅠㅠㅠ 서로 바라보며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훈훈했어요 !! 노래도 진짜진짜 최고 ,, 수고 많았어요 ㅠ.ㅠ 자랑스럽다 서은광 !!!!!

BEST네 맞아요~ 이분이 바로 음반이 아닌 감동을 판다는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입니다!!! 서리더 수고했어!! 비투비 정규2집 대박!! 예지앞사♡

BEST오늘 은광씨와 어머님의 하모니 진정으로 가슴을 울렸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어머님이 혹시나 긴장하셔서 놓칠까봐 같이 입모양으로 또 눈빛으로 같이 호흡하시면서 맞춰가는 따스함에 하..정말 진한 여운이 남는 무대였어요.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BEST어머님 노래 너무 잘하셔서 놀랐음... 서은광도 아이돌실력이라 하기에 아까운ㅠㅠㅠ 두분이서 감동적인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우승 축하합니다!

BEST역시 믿고 듣는 비투비다..♡ 진짜 은광이도 어머님도 노래를 진심으로 부르시는 것 같아 감동을 배로 먹은 것 같아요ㅠㅠ 우승 축하드리구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BEST은광오빠 오늘 어머니와 함께한 모습 너무 보기좋았고 실검 1위찍고 대중들에게 오빠를 더 확실히 알리는 더 좋은계기가 된거같아 멜로디로써 너무 기분이 좋아여ㅠㅠㅠ❤❤ 오늘도 수고했습니다!!

KBS2 '불후의 명곡 2'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