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비디오 스타 '유병재의 4차원 매력 어필'
&
댓글 반응 


방송인 유병재가 '비디오 스타'에 출현해 

이성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4차원적이면서 천재인 척을 하면 

관심을 받고 매력 어필에 성공할 수 있다며 자신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전효성과 이성을 유혹하는 상황극을 하면서 

손톱을 물어뜯는 등 특이한 행동을 취해   
비디오 스타 MC들과 게스트들을 폭소케 했다. 

유병재는 이 방법으로 

한두 명 정도 성공한 적이 있다고 해 큰 웃음을 주었다. 

또한 유병재의 이상형은 자연스럽게 귀여운 여자라며

 배우 한지민 씨를 꼽았으며
인위적인 애교보다는 자연스러운 애교가 좋다고 했다. 



이에 전효성은 약간 꾸며진 애교 보여주었지만 

김숙은 '누가 봐도 사랑스럽게 안 보이려고 작정한 애교'라며 말했고 

유병재는 '혹시나 내가 좋아할까 봐' 보여준 애교라며 

화를 내 MC들과 게스트들을 웃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이 타이밍에 이런 얘기는 뭐 하지만 한지민 씨에게 영상 평지 한번'이라며 

유병재에게 한지민에게 보내는 영상 평지를 부탁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국 유병재의 한지민에 대한 영상편지가 이어졌다. 


[관련글]

(비디오스타) 유병재의 셀프 악플 읽기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 #유병재 #한지민 #이상형 #매력어필

댓글 반응
BEST
유병재가 진짜 재밌는게 ㅋㅋ 패널들이 진짜웃는게 끊이지 않는걸 보면 답나왓다 ㅋㅋㅋㅋㅋ

BEST박나래가 저렇게 웃는거 처음봄 진짜 유병재 웃긴사람으로 인정할거같은데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래언니울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틱장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진짜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니 근데 순수하게보면 어디불편하신분으로 보일거 같은데 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ㄱ웃기다ㅎㅎ

BEST병재마음속에 저장

BEST아 ㅋㅋㅋㅋㅋㅋ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혹시니 내가 좋아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저리갓 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효성 ㅈㄴ 이뿐대 ㅎㅎㅎ

BEST어디아픈줄ㅋㅋㅋㅋㅋㅋㅋㅋ

MBC every 1 '비디오 스타' 캡처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0) 2017.10.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